본문 바로가기
김선달 맛 연구소/햄버거

버거킹 신메뉴 비프불고기버거 솔직 후기~ 버거 가격, 맛 등 이모저모

by 여행가람 2022. 11. 15.
반응형

버거킹에서 나온 신메뉴, 

비프불고기버거를 한 번 먹어봤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비프불고기버거는 

다른 버거 브랜드들의 불고기버거와 대응되는 

저가형 메뉴라고 하는데요, 

버거 크기가 일단 주니어 와퍼와 비슷하네요. 

버거킹 비프불고기버거 이모저모. 

비프불고기버거의 가격은 단품기준 3900원. 

세트는 54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이 366kcal, 

세트가 801kcal네요. 

ㅋㅋ 버거보다 감튀+콜라가 

칼로리 더 높은거 실화? 

버거를 살펴보는데 내용물이 아주 부실하더라구요. 

안에는 주니어와퍼와 비슷한 

쇠고기 패티한장에 불고기버거 소스(갈릭향)가 

발라져 있었구요, 

번은 저가형 빵에 내용물보다 

빵 두께가 더 두껍네요...ㅠ

맛도 솔직히 불고기버거 소스를 바른 

주니어와퍼 느낌이고 

주니어와퍼와 달리 토마토도 들어가있지 않은데댜가 

야채도 부실해서 

아무리 저가라인이어도 좀 별로라는 생각이들었어요. 

굳이 비슷한 가격대에 주니어와퍼나

다른 올데이킹 메뉴도 있는데 

이걸 먹어야할까? 하는 생각. 

왠만해서는 신메뉴는 한 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는데, 

요 메뉴는 좀... 그렇네요. 

신메뉴에 진심이신 분들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