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벙글 용인여행기

용인 가볼만한 곳 한택식물원 방문기! 한택식물원 입장료, 구경거리 등 이모저모

by 여행가람 2024. 3. 28.
반응형

저번 주말, 봄이 되서 날도 좋고 하니 
용인 백암에 위치한 한택식물원에 다녀왔어요. 

한택식물원 입장료 가격이에요. 
어른은 9000원, 어린이 및 청소년은 6000원이구요,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인근면민은 
3000원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한택식물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체의 경우에도 30인 이상이면 
인당 1500원의 할인이 적용되구요, 
어린이 청소년의 경우에는 기존 금액보다 
10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택식물원에서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입구 근처에 위치한 사계정원.

사계정원에는 계절별로 꽃을 틔우는
다양한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봄에 방문해서 다양한 봄꽃들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예쁘게 핀 분홍 라일락이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네요.

사계정원 구경을 끝내고,
다음은 좀 더 안쪽에 위치한
허브 식물원과 식충식물원에 방문해보았어요. 

반응형

한택식물원 허브원 입구의 모습. 

허브원에는 아름답고 독특하게 생긴 

허브 식물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생전 처음보는 독특한 모습의 꽃들을 보니 

나름 호기심도 생기고 구경이 즐겁더라구요. ㅎㅎ

허브원 다음으로는 호주에 서식하는 

식물들을 모아놓은 실내 온실인 

호주 온실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호주 온실에는 엄청 크고 두꺼운 

바오밥나무가 살고 있었는데, 

보시는 것처럼 바로 옆에는 어린왕자의 

모형을 식물원 측에서 세워놓았더라구요. ㅋㅋ 

어린왕자 모형을 보니 아, 이 식물 바오밥나무구나! 

바로 한 눈에 알아차릴 수 있었지요. ㅎ

한택식물원 이곳 저곳을 즐거운 구경 하며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에는 식물원 가장 안쪽에 위치한

남아메리카원에 방문해보았어요. 

남아메리카원 온실 안쪽에서는 

여러 신기한 모양의 선인장과 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었는데, 

역시 신대륙이 참 재미있는 모양을 한 

식물들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머리속에 들었네요. 

한택 식물원을 모두 둘러보고 

식물원 중앙에 위치한 잔디 광장에서 기념촬영. ㅎ

한택식물원에서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용인 가볼만한 곳으로 한택식물원,

아주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