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의 밤을 물들일 빛의 향연: 서울라이트 DDP 2024 가을 전시 알아보기

by 여행가람 2024. 8. 19.
728x90
반응형

서울의 가을밤이 다시 한번 화려한 빛으로 물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서울라이트 DDP 전시가 2024년 가을에도 계속됩니다. 

이번 서울라이트 DDP 2024의 첫 번째 전시는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됩니다. 어떤 아름다운 작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 김환기 작가의 '시(時)의 시(詩)'입니다. 이 작품은 김환기의 원작을 현대적인 미디어아트로 재해석한 것으로, DDP의 웅장한 외벽을 캔버스 삼아 펼쳐질 예정입니다. 8분 내외의 상영 시간 동안 관객들은 김환기의 예술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두 번째 작품은 DDP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버스데이'입니다. DDP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이 미디어아트는 축하와 기쁨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고 하네요. 화려한 색채와 동적인 이미지로 가득할 이 작품은 7분 가량 상영될 예정입니다. DDP의 10년을 되돌아보며 미래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도 담겨있지 않을까요?

 

 

서울라이트 DDP 2024 가을 전시를 관람하러 오실 때 차를 가져오신다면, DDP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입구는 한양중학교와 한양공업고등학교 건물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다만 주차 요금이 시간당 4,8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이니, 가능하다면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야간 할인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DDP에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도심 속 예술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초가을의 선선한 저녁 공기를 맡으며 빛으로 물든 DDP의 모습을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의 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서울라이트 DDP 2024 가을 전시, 여러분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